트랜스포트 타이쿤 다운로드

전송 타이쿤 디럭스는 당신이 구축하고 어떤 크기와 당신이 같은 느낌 어떤 방법으로 회사를 관리 상거래 / 교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버스, 트럭, 기차, 비행기, 보트는 승객을 수송하는, 우편, 소매 상품, 목재, 석탄, 석유 및 기타 자원을 다른 회사, 산업 및 지방 정부에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잘 생긴 당신을 지불합니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선택의 큰 큰 자유를 제공합니다, 어떤 방법은 반드시 최고가되는. 복잡한 버스 시스템과 더 비싼 공항과 제트기를 구축하여 여객 산업을 지배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철도 설치가 활발한 정유 공장에 석탄과 석유를 공급할 수 있는 유일한 업체가 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경쟁은 먼저 사업을 훔치려고합니다. 2013년, 초기 출시 후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 iOS와 안드로이드용 트랜스포트 타이쿤의 공식 리메이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전송 타이쿤 디럭스 (또는 TTD)는 전송 타이쿤의 개선 된 버전입니다, 크리스 소여에 의해 개발 및 MS-DOS에 대한 1995 년에 MicroProse에 의해 출판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 사운드 및 음악 세트를 권장합니다(필수는 아님). OpenSFX (사운드) 및 OpenMSX (음악)는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하거나 – 당신이 CD를 소유하는 경우 – 또한 전송 타이쿤 디럭스 사운드와 음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용으로 다운로드되었으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이전 버전이 전체 화면으로 이동 할 수 없습니다로 최신 Dosbox를 사용합니다. 이 게임과 정상은 PC 상대가없을 때에도 모두 매우 도전적입니다. 한 가지 문제는 주요하지 않지만 도로 등에 다른 차량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편집기는 좋은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게임의 속도를 제어 할 수 있다면 좋았을 것이다 (쉽게 참을성이 얻을 우리의 사람들을 위해) 규모에 1-5 나는 그것을 주고 4 모든 이상. 지금은 그것을 분해하고 그래서 그래픽 어려움 등 은 내가 마음에 게임의 나이를 유지해야합니다 . 그것은 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한 95에서 고급했다. 나는 시뮬레이션을 위해 제공 4 난이도 5 gfx 나는 차량 디자인이 시대를 대표해야하기 때문에 3.5에 부분 지점을 노크할거야.

마을 / 산업 등 사이에 먼 … 4 옵션 메뉴 사용자 정의 난이도 4는 5이지만 평지와 작은 강 지역을 말하는 것은 항상 선택된 옵션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대부분의 시간 동안 끄더라도 마을 에 레이블이 자주 표시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음악을 추가 할 수 있다면 소리와 음악 4.5 좋은 것입니다. 사운드 FX는 괜찮은 아무것도 매우 특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소한 결함으로도 다시 한 번 게임의 원래 날짜 등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심 시티를 비교할 때, 둘 다 기복이 있었습니다. 심 시티 당신은 세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가격을 설정할 수 없지만 필요한 경우 (심 시티가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Sim City열차는 모두 크기와 운반에 미리 정의되어 있습니다. 교통 거물은 당신이 기차의 종류와 그들이 중지 등등 어디로 운반 무엇을 정의한다는 점에서 더 현실적했다. 나는 아직 마을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보트 나 비행기에 대해 언급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심 시티에서 할 수있는 공항의 크기를 정의 할 수 없지만 볼 수 있지만 다시 나는 아직 공항을 배치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아무 코멘트도 할 수 없습니다. 철도 거물심시티와 만난다고 생각해보세요. 그게 내가 그것의 더 나은 아이디어를 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전송 타이쿤에 비해, 디럭스 버전은 더 큰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 차량, 단방향 신호, 풍경과 날씨의 새로운 품종과 더 나은 시나리오 편집기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