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ds 롬파일 다운로드

닌텐도 DS는 지금까지 생산 된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콘솔,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에 두 번째로 2. 이 시스템은 RPG와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에 잘 어울리는 듀얼 스크린을 갖추고 있으므로 이러한 스타일로 훌륭한 게임을 많이 보았습니다. 좋은 예는 수이코덴 티어크레이스와 포켓몬 소울 실버입니다. 닌텐도 DS는 2004년 11월 21일에 발매되었다. 지금, 그것의 “조개 껍질” 폼 팩터 닌텐도 3DS에 익숙한 것 같다, 하지만 다음 시스템은 큰 호기심. 그것은 닌텐도 완전히 새로운 장치와 같은 위험을 걸릴 것 이라고 믿기 어려웠다, 아직 닌텐도 DS Wi-Fi인터넷에 대 한 액세스 와 같은 고급 기능을 했다, 그리고 터치 스크린. 팬들 스스로 말했듯이, 게임보이 어드밴스는 라인의 논리적 연속처럼 보였고, DS는 단지 진보가 아니었으며 미래 그 자체였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스위치의 출시까지 닌텐도에 대 한 가장 큰 기술 도약. 그리고 우리는 터치 스크린뿐만 아니라 Pictochat과 같은 소셜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혁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NDS 롬의 모든 널리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친구를 잡고 현대 장치에 닌텐도 DS 롬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우리의 사이트의 우리의 ROM 섹션을 방문하여 특정 닌텐도 DS 게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 에서 다운로드 한 최고의 DS 게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생하는 또 다른 방법은 DeSmuME 닌텐도 D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꽤 성숙한 에뮬레이터이며,이 시점에서 우리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대부분의 DS 게임을 실행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매우 간단하므로 실제 닌텐도 DS가없는 경우 DeSmuME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닌텐도 DS ROM을 재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R4 카드 또는 슈퍼 카드 DSTwo와 같은 플래시 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NDS용 플래시 카트는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며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USB를 통해 전송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우리는 슈퍼 카드 DSTwo 플래시 카트의 작동 방식의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포함하고 당신은 또한 그들 중이 비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닌텐도 DS를 기억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성공적인 휴대용 콘솔로. 그녀가 나왔을 때, 그녀의 성공을 믿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그녀의 폼 팩터는 이상하게 보였고, 심지어 닌텐도는 그녀를 상징적 인 게임 보이 라인업을 완전히 대체하기보다는 실험적인 “세 번째 플레이어”로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즉시 휴대용이 꺼진으로, 그것은 분명해졌다 – 이것은 오랜 시간 동안이다. 젤다의 전설, – 시간의 오카리나는 젤다 시리즈의 전설의 다섯 번째 게임과 3D 기능을 가지고 첫 번째게임이다. 플레이어는 3인칭 시점의 캐릭터 링크를 제어합니다. 링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칼, 방패, 투사체, 마법 주문, 폭탄입니다. 링크는 상황에 맞는 작업과 타겟팅 시스템인 Z 타겟팅으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DS ROM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검색할 때 특정 제목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ROM 요청 섹션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게임의 빠른 코멘트를 드롭,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에게 다시 얻을 것이다.

링크가 새로운 능력을 소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던전과 지하 세계에서 무기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른 비 플레이 할 수없는 캐릭터와 필요하지 않은 항목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 가장 큰 떨림 및 기타 업그레이드 D01C64FB0034 801184710012이 칼은 미래에 대한 링크를 합니다. 7년의 미래는 어른의 링크와 젊은 링크를 보여줍니다. 둘 다 서로 다른 능력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링크는 몇 가지 작업을 완료하여 칼의 도움으로 두 세계에 단계 수 있습니다. 링크는 오카리나 주어집니다. 이 오카리나는 나중에 시간의 오카리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