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13 무료 다운로드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원래 릴리스 이후 프리젠 테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한 표준을 설정했습니다. 누구나 내장 된 도구 덕분에 구체적인 프리젠 테이션에 무형의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동 작업 및 공동 작성 기능뿐만 아니라 템플릿 및 접근성 옵션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마음을 프리젠 테이션으로 표시 할 때 더 나은 생산성을 가질 것입니다. 모든 프로젝트 멤버는 집이나 어디에 있든 장치를 통해 내용을 추가하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교육, 유익한, 전문 또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에 대한 여부,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는 모든 경우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아직 몰라, 이것은 내가 무료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려고 하지만 여전히 그것에 얻을 수 없습니다 처음. 이 파워 포인트 에디션과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혁신 중 하나는 최소한의 소란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환영 페이지입니다 너무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편집하려면 파일 탐색기 도구뿐만 아니라 최근에 액세스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려면 빈 캔버스를 선택하거나 템플릿 배열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직접 템플릿을 만들었거나 다운로드한 템플릿을 만든 경우 여기에서도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3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또는 해당 제품군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시험입니다. 평가판이 끝나면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부분의 피쳐가 잠깁니다. 그러나 자신과 다른 사람이 만든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파워 포인트는 또한 이후 원 드라이브가되었다 스카이 드라이브에 대한 전체 통합을 가지고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작업을 Microsoft 서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작업을 편집하거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로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 대부분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 예 , 나는 전에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07을 사용하고 다른 프로젝트를 만들기위한 매우 유용한 2013및이 버전보다 너무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템플릿 외에도 PowerPoint는 다양한 테마, 전환 및 포함 할 객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버전은 또한 좋은 터치입니다 사진에 대한 기본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무거운 리프팅전용 사진 편집기를 원할 것입니다,하지만이 도구 상자는 당신에게 기본 자르기 또는 크기 조정과 같은 사소한 작업에 대한 문제를 저장합니다. 가져오기 도구도 더욱 정교해졌으며 이제 로컬 소스가 아닌 인터넷에서 직접 사진, 비디오 및 기타 콘텐츠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발견된 이미지 또는 PowerPoint 프로그램에 이미 있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클립 아트와 잘 작동, 이는 슬라이드에 추가 할 수있는 여러 디자인을 가지고있는 도구입니다. 배경색이나 패턴을 원하지 않는 한 각 슬라이드의 단어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경은 색상 이나 차중 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배경과 단어가 추가되면 이미지 또는 그래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형 차트 및 막대 그래프와 같은 여러 유형의 그래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와 차트는 색상 또는 흑백이 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에 원하는 모든 종류의 글꼴과 텍스트의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으면, 당신은 파워 포인트가 사용할 수있는 소리 또는 당신이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소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단어와 그림의 움직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파워 포인트는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 때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할 슬라이드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