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사운드 다운로드

수십 개의 YouTube 음악 리핑 사이트가 있지만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 방법은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경고해야 합니다: YouTube에서 오디오를 추출하는 것은 YouTube의 사용 약관을 위반하는 것으로,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새로운 YouTube 뮤직 서비스(예: Google Play Music)를 대체할 수 있는 Google의 새로운 YouTube 뮤직 서비스와 같은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YouTube에서 음악에 액세스하는 방법이 있으므로 먼저 합법적인 옵션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단계는 비디오의 오디오 부분만 저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YouTube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는 방법을 참조하세요. 이전에는 YouTube 콘텐츠를 동영상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여기서는 오디오 파일로 다운로드하는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사이트를 로드한 후에는 YouTube URL을 파란색과 흰색 검색 상자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이 변환기 사이트의 기본 모드는 이미 MP3로 설정되어 있어야하지만, 비디오의 사본과 해당 YouTube 비디오의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검색 상자 아래의 MP4 버튼을 클릭하여 MP4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1개월 무료 평가판 후 YouTube Music은 Android에서 한 달에 $9.99, iOS에서는 한 달에 $12.99입니다. 예, 애플 요금 30 구독에 대 한 추가% 하지만 당신은 에 대 한 웹에 가입 하 여 추가 비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9.99 귀하의 아이폰 또는 iPad에 프리미엄 계정에 액세스. 링크 붙여넣기 버튼을 클릭하여 YouTube URL을 프로그램에 직접 복사한 다음 오디오의 형식과 품질및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출 버튼을 클릭한 다음 4K 비디오 다운로더에서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PC 또는 Mac에 저장된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오디오를 재생합니다. YouTube 뮤직의 기본 버전은 무료이지만 YouTube 뮤직 프리미엄은 광고를 제거하고, 기기를 사용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앱 내에서 오프라인으로 청취할 수 있도록 음악 및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료 옵션입니다. 스테레오 믹스 옵션을 계속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컴퓨터에 통합된 사운드 카드가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 믹스는 통합 사운드 카드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YouTube 비디오에서 스트리밍 오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위의 섹션에서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YouTube 음악을 듣고 MP3 파일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YouTube는 좋아하는 음악을 듣기 위한 자체 앱을 제공합니다.

iOS, iPadOS 및 Android용 YouTube 뮤직을 사용하면 YouTube에서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및 장르의 음악을 검색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료 버전으로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프리미엄 버전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들을 수 있지만. 지침은 위의 단계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 OS, 우분투. 새 탭을 열고 YTMP3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YouTube 동영상에서 오디오를 추출하기위한 온라인 도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YTMP3는 현재 가장 좋아하는 도구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비디오를 MP3로 상당히 빠르게 변환합니다. 영상은 매초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부 서클에서는, 그 큰 아니오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이유가, 오른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에 좋아하는 노래를 다운로드MP3 변환기유튜브가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오디오 컨버터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고의 말로, 구글의 대변인은 나에게 다음과 같은 성명을 보냈습니다 : “우리의 서비스 약관은 저작권 소유자의 명시적 동의없이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복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콘텐츠 소유자의 허락 없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침해 도구 또는 서비스에 대한 알림을 받은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많은 YouTube 리핑 사이트 중 일부는 암호 해독과 같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돈 벌기 관행을 사용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