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폴락 다운로드

에드 해리스는 잭슨 폴락의 연기로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올랐다. 그는 또한이 꽤 평균 영화를 감독했다. 폴락은 바닥에 캔버스에 페인트를 가볍게 두드리는 방법을 발명한 사람입니다. 그는 또한 캔에서 바로 페인트를 부었다. 폴락을 예술가로 거부하는 예술 교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좋은 폴락 을 구입하려는 경우 – 투 – 일 … 당신은 더 나은 수백만 달러의 수백만이있다. 에드 알코올로 O.K. – 조울증 화가. 그러나, 그는 천재의 정신과 그립에 도착하지 못합니다.

아마도 전체 출연진이 폴락에게 너무 많은 존경심을 주었을 지도 모릅니다. 대본은 현실감을 느끼지 못하고, 솔직히 나는 폴락인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지 못했다. (또는 화가 폴락) 한 번 보는 영화… 그런 다음 잊어 버리십시오. 그것은 당연한 예술 자체를 소요하기 때문에 작품 예술가에 대한 모든 드문 영화. 더 좋고 더 나쁜 것은 폴락은 모호한 표면의 야심찬 작품인 액션 페인터리(Action Painterly) 그림입니다. 내가 실제로이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것은 거기에로드하지 않습니다`… 폴락이 위대한 예술가였는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렇게 위대한 사람이 아니었지만, 적어도 그는 꽤 좋은 영화를 얻었다. 에드 해리스는 자신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여기에 성공, 그의 (좋은) 감독 노력에.

그는 40 대와 50 년대 화가 잭슨 폴락을 묘사, 너무 많이 마신 사람, 많은 것들에 대해 종종 미친, 하지만 웅장한 화가 (당신이 좋아하는 에 따라). 마르시아 게이 하든은 또한 리 크라스너로 출연, 양성 모두에 폴락의 지도. 해리스와 하든 은 모두 여기, 잘 자격이 오스카 후보를 적립 (해리스 나는 그것이 톰 행크스 성능에 대한 아니었다면 이길 것 같아요), 폴락의 광기에 방법에 가는 많은 통찰력, 하지만 그냥 그의 디자인, 이는 치치를 피하기에 좋은 . 페인팅 장면은 작년 최고의 장면 중 일부입니다. A 이 영화는 저에게 큰 실망이었고, 배우를 담당하지 않는 또 다른 예입니다. 해리스는 진지한 배우이지만 일반적으로 영화 프로젝트는 영화 예술의 광범위한 본질을 이해해야합니다. 다른 예술 (춤, 음악, 회화, 심지어 영화 제작 자체)의 영화일 때 더 넓은 자세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은 엉망생활과 또 다른 슈머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에는 해리스가 그리워하는 요소가 너무 많지만, 특히 두 가지는 특히 짜증이 난다. 첫째, 예술과 회화는 실제 유물을 제작하고 동시에 작가와 유물에 대한 내러티브를 대중에게 제시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반 고흐는 그의 작품과 동생이 작가의 견해를 공개했기 때문에 위대한 화가였습니다.

미술사에서 유행하는 것은 작가의 재능보다 내러티브의 사고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폴락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폴락을 정말로 만든 것은 그가 그림을 그리는 현대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에너지. 브러시 워크의 개념은 너무 추상적이어서 브러시가 캔버스에 닿지 않습니다. 도시 대화에서 고립의 개념. 그 영화는 늦게 오는이 이야기에 잘못. 나는 그것이 일찍 와서, 예술을 제시하는 열쇠였다 기억. 그래서 놓친 것은 진정한 예술가로서 이이남에게 집중할 수 있는 기회이다. 2등 화가가 되기보다는 진정한 추상화가였고, 브러쉬워크는 결코 브러시를 건드리지도 않았다.

그리고 이 맥락에서 정액 영화 (실제 폴락의)가 악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은 비극적으로 놓친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