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노트 스타일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수정된 스타일을 EndNote에서 개인 스타일 폴더에 저장하면 참조 또는 서지 스타일 템플릿을 `출력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EndNote는 텍스트 내 인용, 번호가 매겨진 텍스트 인용 및 각주에 대한 출력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EndNote 라이브러리로 돌아가서 “다른 스타일 선택”으로 이동합니다. 스타일 파일을 두 번 클릭하는 목록에서 선택합니다. EndNote에서 열어야 합니다 스타일 파인더를 사용 하 여 스타일 이름 및/또는 인용 스타일 및/또는 게시자를 검색 합니다. 방금 설치한 스타일이 EndNote 또는 Word의 드롭다운 스타일 메뉴에 나타나지 않으면® 스타일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글을 쓰는 동안 템플릿은 작성하려는 스타일이나 출판물과 일치하도록 모든 인용, 참고 문헌 및 기타 문서 요소를 자동으로 서식을 지정합니다. 열린 스타일에서 “파일 메뉴”로 이동하여 “현재 저장”을 선택합니다. “copy”라는 단어를 스타일 이름으로 바꾸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6,000개 이상의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여 APA에서 Zygote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포맷된 EndNote 참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 스타일은 프로그램 파일 외부에 개인 스타일 폴더에 저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스타일을 선택하면 EndNote에서 이러한 폴더를 하나의 목록으로 병합합니다. 개인 스타일 폴더에 대한 올바른 폴더 위치를 찾으려면 먼저 EndNote를 열고 편집>환경 설정>폴더 위치를 찾습니다. 그러면 기본 파일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 패턴 다음에 스타일 폴더를 처음 만들어야 합니다. Word의 EndNote 도구 모음으로 이동하여 스타일을 변경하고 Word 문서 노트에서 인용/참고 문헌을 업데이트합니다. 참조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조 가이드 EndNote와 함께 제공되는 400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이 위치에 있습니다.

EndNote에 해당 참조를 추가할 수 있도록 올바른 필터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버전 X1 또는 이전 버전이 있습니까? 지침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연구에 대한 검토 및 편집 기여도를 손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 검색하려는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파일을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EndNote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고, 검색을 수행하고, 찾은 내용을 수집하고,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EndNote 데스크톱을 로드하면 EndNote Online포함을 사용할 수 있는 2년 라이선스가 제공됩니다.

. . . . “파일 메뉴”를 클릭하고 “스타일 닫기”인용 소프트웨어 그룹을 선택 citationsoftware-lib@uwa.edu.au EndNote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당신이 할 수있는 웹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최신 릴리스와 함께 엔드 노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 수백만 개의 연구 논문에 대한 빠른 클릭 한 번의 액세스 . 새 컴퓨터가 있습니까? 설치 프로그램 링크를 잘못 배치? 여기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