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 4 스킨 다운로드

스타 트렉 비욘드 모드 CC 자일라 스킨 과 눈 리 컬러 더 … 피부 색은 항상 당신의 시뮬레이션의 가장 좋은 모습에 올 때 중요한 역할을한다. 기본 CAS 스킨 톤과 얼굴 마스크를 사용하면 게임이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아래에는 가장 인기 있는 심즈 4 스킨 톤, 심즈 4 스킨 브로우, 피부 세부 사항 등의 목록이 있습니다. The Sims 4의 기존 외계인 스킨톤을 재수정하는 모드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세요… 평평하고 매끄러운 피부 톤을 업데이트했습니다(즉, Maxis Match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 스킨 톤 맥시스 매치 에디션당신은 [Kijiko]SkinTone00_non 기본 (http://kijiko-catfood.com/non-default-skin-tones-및 기본 튜닝/),개조 폴더에서 이전 파일을 제거한 다음 새 파일을 넣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페이지의 메모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Ssss의 맥스시스 매치) 키지코 【기지코】SkinTone00_non 기본(http://kijiko-catfood.com/non-default-skin-tones-and-default-tuning/)의 기본(http://kijiko-catfood.com/non-default-skin-tones-and-default-tuning/)의 (주)에 이은, 안 되 면。 스킨 톤 맥시스 매치 에디션 이 모드는 HQ 호환 및 포함 10 견본, 오버레이 버전, 스킨 세부 카테고리, 사용자 정의 미리보기 이미지. 여성 전용, 청소년에서 노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가지 색상의 남성 및 여성 심즈용 스킨톤. 색상은 아래 다른 기본 스킨톤을 선택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심스페리엔스의 신선한 스킨톤 색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인간, 외계인, 뱀파이어를 위해. 더… 이 페이스 마스크는 오버레이 스킨처럼 작동하지만 여성 시뮬레이션의 얼굴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오버레이 피부 개조와 조합으로이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밝기, HQ 호환, 스킨 세부 카테고리 및 사용자 지정 축소판의 견본 6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기본 스킨 (EA 스킨을 대체, 내 마을이 가지고있는 모든)은 기사 기본 스킨 블렌드입니다! 여기에 그것을 얻을! 아이라이너 팩을 죽일 만큼 날카로운 4 종류의 날개 달린 아이 라이너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검은 색으로 되어 있으며 완전한 페이스 팩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머리, 피부, 귀걸이, 립스틱, 눈썹을 포함합니다. 피부 디테일 카테고리에서 피부 만 피부 질감에 직면! 더…

이 개조는 시뮬레이션의 피부 색상을 변경하고 게임 플레이를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통증, 어두운 머리, 무성한, 뺨 색상, 그리고 훨씬 더 같은 몇 가지 추가 현실적인 정보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