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디아블로 다운로드

디아블로 3 스위치의 경우 2개의 콘솔에서 로컬 멀티플레이를 플레이하는 3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나요? 예를 들어, 스위치 A에서 재생되는 플레이어 1과 2는 TV에 도킹되어 있고, 플레이어 3은 핸드헬드 모드에서 스위치 B에서 재생됩니다. 아니면 3개의 스위치가 필요합니까? 성역에서 젤다의 세계를 발견하세요. 스위치의 이터널 컬렉션™쿠코 동반 애완동물, 트라이포스 초상화 프레임, 영웅들이 가논도르프의 상징적인 갑옷을 자랑할 수 있는 전용 형상 변환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장식 날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이 위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스위치에서 디아블로 3의 서브레딧인 r/DiabloSwitch를 확인하세요. 아래의 일부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게임 정보 애드온 디아블로 디지털 구매. 시즌 일부 지옥 디아블로 전, 천사와 악마는 금지 된 연합에서 당신의 세계를 탄생. 어둠을 무시 당신은 계절과 지옥에 대한 둘러싸인 세계의 유일한 방어입니다. 영원한 재생 성 악은 영원히 정복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아스날을 조립하면 디아블로 III의 5가지 다운로드 행위를 통해, 전체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는 전설 아이템과 방어구 세트를 포함한 성역의 가장 먼 곳에서 장비를 수집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발견할 때 역동적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최대 세 친구와 로컬, 액션 RPG 멀티 플레이어로 혼자 이동 이동 위험, 그리고 호감 악마는 당신의 가장 편안한 디아블로 쿠션을 다운로드,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온라인 파티 순위 iii 디아블로를 채우기.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디아블로 III: 이터널 컬렉션 NSP 전체 다운로드 + 업데이트 + DLC 현재, 디아블로 3 버전 간의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3D 환경을 통해 iii의 군대에 폐기물을 배치합니다. 새로운 III에서 무수한 악마 악당에 직면, 새로운 III에서 퀘스트를 데이트, 당신이 연주 할 때마다 다른 전리품을 주장. 어떤 두 게임은 이제까지 동일하지 않습니다. 시체에서 금더미를 쌓아 타락한 적을 풀어줍니다. 놀라운 무기 출시 iii를 구입하는 수입에 그립니다, 또는 위조하고 끊임없이 성장하는 무기고를 강화하기 위해 장인을 호출합니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블리자드 기어 디아블로 의류, 수집품, 책 등을 만나보세요? Iii 상점에는 전리품이 있습니다! 내 닌텐도 포인트는 자동으로 게임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는 닌텐도 계정 다운로드 시즌을 출시하기 위해 수여됩니다. 디아블로에 서명하면 마이 데이트 포인트 의 잔액과 기록을 검토하고, 최신 마이 닌텐도 보상을 확인하고, 내 데이트 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 데이트할 수 있는 활성 미션을 볼 수 있습니다.

시즌 골드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모든 판매는 최종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닌텐도 eShop을 통해 디아블로 코드를 시즌 수 있습니다. 현재 는 데이트 디아블로를 보거나 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트를 디지털방식으로 구매할 경우 골드 디아블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 포인트를 이 구매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닫기 x. 포인트에 iii에 대한 자격 자세히 알아보기. 블리자드의 흥미진진한 다크 소파 협동 액션 RPG가 디아블로 3 이터널 컬렉션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에 있습니다. 네팔렘의 비밀을 밝히고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의 귀환을 막기 위해 성역의 세계를 여행하십시오. 최대 3명의 친구와 팀을 이수하고 도킹 모드에서 로컬 4인 협동 플레이를 즐기거나 온라인으로 파티를 채우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닌텐도 eShop를 통해 코드를 구속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지침에 대 한, 시스템을 선택: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이터널 컬렉션은 기본 게임, 영혼의 사신 확장팩, 강령술사의 부활 팩을 수집합니다. 스위치 버전에는 쿠코 애완동물 동반자, 트라이포스 초상화 프레임, 독특한 장식 날개, 영웅의 갑옷이 가논도르프의 갑옷처럼 보이게 하는 형상 변환 세트와 같은 독점 아이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성역 전역에 흩어져 있는 젤다의 검 조각도 볼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월 1일 11 5 6 7 9 10 10 11 12 14 15 16 18 18 20 24 24 24 24 26 28 28 30 30 31년 제출.